블로그 이미지
lumisoul

카테고리

분류 전체보기 (238)
일상의 틈새 (53)
책과 나 (8)
Total27,865
Today0
Yesterday0

'연애'에 해당되는 글 2건

  1. 2008.03.29 ㅁㄴㅇㄹ
  2. 2008.03.27 아직 (6)

ㅁㄴㅇㄹ

카테고리 없음 / 2008. 3. 29. 11:50
1. 말로 전달하는 것의 중요성을 깨달았어요.
그러면서 저도 상대방에 대해 알아가는 거죠. 하하.

2. 장애물이 하나 좀 큰 게 나왔음...ㅇㅇ...
내게 있어서는 장애인지 아직 모르겠는데 나중에 분명 문제될 거라서 조마조마.

3. 어제는 좀 정줄 놨음..ㄳ..ㅇ<-<

4. 월요일쯤이면 인사이동 발표 났으려나. 복잡한 심경.....ㅇ<-<

5. 내게 지금 필요한 건 영어공부와 운동 ㅠ_ㅠ
Posted by lumisoul

댓글을 달아 주세요

아직

카테고리 없음 / 2008. 3. 27. 09:08

1. 아직 화기가 빠지지 않았다.

자고나니 확실히 낫긴 한데, 바로 옆자리 선배가 왜 아침부터 화내냐고 놀릴 정도면-_-;;

시간이 지날 때까지 잠시 휴식 모드.


2. 개인 공간이 개인적이지 않게 되어 버려 맘 편히 얘기하지 못하는 사항이 늘어나 버렸다. 아 불편해.


3. 그래도 어제 꽉새 덕분에 카오스 뒷담화(....)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. ㅎㅎ

담에는 맛있는 치킨이 있는 곳으로 가자궁.


4. 글은 마음이 좀 더 평상심으로 돌아온 후에 정리하겠음...

지금은 마치 낙엽과 부유물이 잔뜩 들어있는 물통을 마구 흔들어 놓은 거 같아.

Posted by lumisoul

댓글을 달아 주세요

  1. 2008.03.27 10:44 Jamie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
    언니 일단 만나서 커피 한 잔부터~

  2. 2008.05.05 22:18 꽉새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
    아니 뭐 뒷담화를 해서 즐겁다는 것이 아니...긴 무슨ㅋㅋㅋ

    • 2008.05.06 20:19 신고 lumisoul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

      ㅋㅋㅋㅋ
      어록은 언제나 우리를 즐겁게 해 ㅋㅋㅋ
      요즘 술 땡기는데 학원다니면서 바른생활하느라 술 마실 시간이 없네 ㅠㅠ
      조만간 닭집 고고싱?ㅋㅋ

  3. 2008.05.10 05:41 꽉새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
    수많은 닭집들이 집 주변에 있으니 언제든...ㅋㅋㅋ
    금요일과 일요일만 아니면 언제든 가능입니다,유후~ㅋㅋㅋ

최근에 달린 댓글

최근에 받은 트랙백

글 보관함